자주하는질문
다운로드
서비스센터
1:1고객상담
서비스요금안내
home > 고객지원 > 자주하는질문 > 계절가전
아래의 순서에 따라 점검해 주시기 바랍니다.
1. 전원플러그가 콘센트에서 빠지지 않았나요? ▶ 전원플러그를 콘센트에 꽂아주세요.
2. 전원 접속이 잘못 연결된 것은 아닌가요? ▶ 바로 연결해 주세요.
3. 안전망이 찌그러져 날개가 걸려있지 않나요? ▶ 고객상담실로 문의하십시오.
4. 시간설정시 맞추어 놓은 시간이 경과되어 동작이 멈춘 것은 아닌가요? ▶ 시간조절 스위치를 연속에 맞추어 주세요.
5. 고객센타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 ▶ 1800-7234